안녕하세요 팔방 미인입니다 :)

쇼핑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솔직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블로그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다들 아시겟지만 정말 제돈 주고 삿구요...ㅋㅋㅋㅋㅋㅋ 

모든 물건에는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기 때문에 한달 이상 사용한 제품에 대해 후기 올리려고 합니다~~!!

 

리파캐럿이 종류가 많아서 뭘 살까 고민을 하다가.. 저는 승모근이 많이 발달해서 ㅠㅠ 어깨도 많이 아프고 한의원도 자주 가는 체질이라... 몸에도 사용할 수 있는 4구를 선택했어요.

사실 가격차이가 좀 나서 한달동안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왜 그렇게 고민했나 싶을 정도로 만족하고 있어요. 

이게 무게감도 좀 있어야 손목에 무리도 안가고 좋은 것 같더라구요, 제가 손목도 얇고 힘이 없는 편이라서 전 대만족스!!!

 

 

1.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

제일 먼저 공유 드리고 싶었던 건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에요~!! 

4구라서 가격이 높아 오래 고민하면서 매일 사이트만 뒤적뒤적 거리던 찰나에...온라인에서 30프로 할인이 있어 질렀습니다..ㅎㅎ (제가 보기에 연간 세일을 1회이상씩은 하는 거 같았어요.)

백화점에 입점한 가게들도 있긴한데, 저희 집 근처에는 없어서 인터넷으로 구매 했고요, (사이트 주소는 광고 같으니 올리지 않을게요 ㅎㅎ 댓글달아주시면 회신은 해드리구요..)

처음써보고는 피부 트러블이 올라와서 혹시 가짜가 아닐까 하는 마음에 서비스센터 전화 했더니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전 정품 제품만 취급하는 사이트라서 믿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 뿌듯...

TIP!!! 처음에 얼굴은 보통 5분, 몸은 10분 이내로 사용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피부가 예민한 분들은 장기간 사용하시면 트러블의 위험이 있어요. 첨 사고 신나서 오래썼더니.. 트러블 나더라고요 ㅜㅜ

 

* 제품 구성 - 설명서, 라파 케럿, 박스, 주머니

-> 비싼 가격 만큼이나 굉장히 고오급진 느낌 가지고 있구요 선물 받은 듯한 기분 ㅋㅋㅋㅋㅋ

프로 온라인쇼핑러들은 잘 아시죠? 택배 받을 때의 그 선물 받은 느낌스 이 맛에 온라인 쇼핑하죠 크으

 

2. 사용법!!!

우선 깨끗이 세안을 해주시고, 얼굴에 자극이 갈 수 있으니 크림을 듬뿍 발라 줍니다ㅎㅎ 그리고 가운데 동그란 부분에 전극이 통할 수 있도록 손가락 부위만 조심해 주시면 준비 끝!! 

오른쪽/ 왼쪽 턱 1분씩, 이마 1분, 콧등 1분 해주니 딱 좋더라구요 저는 ㅎㅎ

 

 

 

 

그리고 오늘도 회사에서 열일한 나의 승모근과 목 근육을 쫘악 풀어 줍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쾌감 시원... 실제 경락 받는 사람들의 특징을 조합해서 만든게 리파캐럿이라고 하죠..

물론 실제 경락보다는 강도가 적지만 언제 어디서든 집에서 자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3. 최종 장점들!!

집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경락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4구라서 손목에 무리가 덜가고 몸에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자극이 확실히 가기 때문에 체감상 피부 탄력이 생기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요. 제가 진짜 효과를 봐서 이 글을 써야겠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ㅋ

 

4.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점!!!

한달 사용하고 나니 단점들이 보이더라고요. 방수도 잘된다고 해서 욕실에서 사용을 했는데... 

화장실이 습하긴 하지만..........이렇게 하얀 물때 같은 것들이 흑... ㅠㅡㅠ.....

다행히도 긁어보니 벗겨지는 것으로 보아 제품 문제는 아닌거 같긴한데요, 그래도 욕실에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나 봅니다. 귀차니즘 심한 저에게는 종종 닦아 주어야 한다는 단점이 크게 다가 오네요.

아래 사진 보시면... 하얗게 된 때들 보이시죠..? 가급적 욕실에서 사용하지 않으시길....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글을 올렸는데요~~~ 

오늘 처럼 비 많이 오는 날에 다들 운전 조심하시구요, 그럼 다음에 또봐요~~!!

 

+ Recent posts